KNOW-HOW

성공노하우

지하철 상권은 지속적으로 발전합니다.
매출의 핵심 키워드- 싸고 즉석이며 맛도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베이커리 및 카페의 대형 브랜드, 공룡 브랜드와 경쟁하지 않습니다.
경쟁이 적고 투자비가 적으며 수익성이 좋은 사업입니다.
20년에 걸친 맥도날,신라명과,브레덴코 등을 경험한 운영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입점기준


일일 유동인구 기준 3만명 이상의 지하철역 (2016년 기준 전체 지하철 중 90개역 해당)
대학 병원 급 이상의 1층 단독 매장
대학교 내 학생회관 등 1층 로비
백화점, 대형 마트 內 단독 매장 또는 푸드 코트